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애틀랜타한인회(회장 배기성)가 중·고생을 대상으로 한 차세대 행사 일정을 발표하고 학생 및 학부모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인회 차세대 담당 부회장인 김규희 교수는 지난달 25일 한인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교육세미나, 교육 토크 콘서트, 썸머 캠프 등 교육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차세대 교육세미나는 오는 3월 26~27일 오후 2시에 열린다.

    26일에는 ‘경쟁력 있는 중학생 수학’이란 주제로 아이브 브레이 귀넷과기고(GSMST) 교장과 김규희 애틀랜타 메트로폴리탄 스테이트 칼리지 수학과 교수가 강사로 나서 귀넷과기고 입학과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한다. 27일에는 ‘새로운 SAT’를 주제로 설명한다.

    또 김 부회장은 요청이 들어오는 학교와 교회 등을 방문해 학부모 대상 간담회를 열고 한인 학부모 네트워크를 결성할 예정이다. 이미 노스뷰고에서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귀넷과기고와 헐중학교가 예정돼 있다.

    여름방학에는 한인회관에서 중·고생을 대상으로 섬머캠프가 열린다. 6월 3~4째주 총 10일간 진행되며, 중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부트 캠프가, 고교생을 대상으로 뉴 SAT캠프가 열린다. 

    각 클래스 50명 정원이며 한인회비 20달러를 납부한 가정은 전액 무료다. 수학은 김규희 교수가, 영어는 조지아텍 영문과 교수들이 담당한다.

    김 부회장은 “3월 교육 세미나와 6월 섬머캠프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며 “하반기에도 실질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틀랜타 경기여고 동문회는 이날 한인회를 방문, 차세대 육성 지원금으로 1,000달러를 배기성 한인회장에게 전달했다. 


    김규희.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