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조지아크리스찬대학교(총장 김창환)가 제3회 총장배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지난 16일(월) 스와니 소재 베어스베스트골프장에서 개최했다. 

    GCU 김창환 총장은 "이런 골프행사를 통해 본교의 경제적인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생들과 아프리카 케냐에 설립한 학교의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함"이라고 골프대회의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대회 홀인원 상품으로 릭케이스에서 현대 제네시스를 내걸었으며, 3박4일 골프여행권, 아이언세트, 500달러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했다.

     한편 GCU는 현재 뉴저지와 아프리카 케냐에 대학 분교 설립 인가 확정을 받아 또다른 대학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GCU는 이번 여름학기에 교회 성가대 및 찬양팀을 위한 악기 수업, 한의대 수업, 토플반 수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케냐 정부가 GCU를 정규 대학으로 인정하면서 현재 케냐에 세운 대학 캠퍼스에는 신학과 기독교 교육학 과정이 올 가을부터 본격적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에는 학교 교수진과 지역 목회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손영락-유호조가 챔피언조 우승을 차지해 상패와 함께 상금 1000달러를 부상으로 수여 받았다.

    특히 B조 1위를 차지한 폴 유-캔 박 팀은 받은 상금을 GCU 장학금으로 기탁해 박수를 받았다.

     

    수상자 


    1.A조 (챔피언조) 1위 손영락-유호, 2위 이재환-강성우, 3위 토마스 김-알렉스 김, 

    2.B조(핸디캡조) 1위 폴 유-캔 박, 2위 이경철-제임스 웡, 3위 유태평-크리스 심 

    3.근접상 생 긴-강현조 

    4.장타상 이경철-제임스 웡 


    골프.png

    골프1.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