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이 지역금융의 확대와 주변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본점 신축 기공식을 지난 11일에 개최했다. 

    신규건물의 주요업무를 처리하게 될 신사옥은 연면적 3만3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3층 건물로 설계됐으며, 1층에 영업본점, 2층에 대출사무소, 3층에 전산 및 회계부서가 들어선다. 

    신사옥 건축은 도라빌 조닝 및 건축 조례 사상 최초로 도로에 건물을 바짝 붙여서 건축하는 방식(T-5)으로 허가됐으며, 주차장은 후면에 배치되며, 보행자들의 접근성을 최대한 배려한 건축상의 특징을 갖고 있다.

    기공식에서 백낙영 회장은 “지난 10년간 성장을 지속해온 은행이 신사옥 건축을 계기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도 앞장 서겠다”라며 “도라빌은 교통이 편리하고 아시안 은행이 밀집돼 있어 본사 사옥이 들어서기에 적절한 장소다”고 말했다.

    도나 피트먼 도라빌 시장은 “메트로시티은행이 도라빌에 본점을 신축하게 돼 기쁘며, 지역경제에 이바지하는 은행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김화생 행장은 “본점 신축공사는 7~8개월 공사를 거쳐 내년 2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완공 후 90여명이 본점에 근무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 행장은 “금년 9월까지 텍사스 2개, 뉴욕 1개, 뉴저지 1개 등 총 4개의 지점망을 확충할 계획이다”라며 “주정부 승인은 완료됐고 연방예금보험공사(FDIC)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트로 1.png


    메트로.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