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둘루스 귀넷 플레이스 몰내 JC페니 백화점이 한인 박형권 대표가 인수 오는 4일 10시에  뷰티마스터(7호점)로 새로이 영업을 시작한다. 

    현재 박대표는 애틀랜타 모로우, 이스트 포인트 등에 6개의 뷰티매스터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뷰티마스터 건물은 2층 8만2000스퀘어피트(sqft) 크기의 넓은 공간에 미주 한인으로 운영하는 대형 한국백화점은 처음일 것 이라고 말한다. 

    뷰티마스터 둘루스점은 한인을 포함한 소수민족이 주요 고객일것이다. 

    그리고 이영애나 송혜교 같은 톱 스타들이 입고 등장하는 옷을 애틀랜타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박 대표는 말했다. 

    한국의 대표적인 웨딩 드레스 디자이너 이명순의 브랜드 ‘리휴’의 경우 한국에서는 고가의 맞춤복으로만 판매 되지만, 이곳에서는 기성복으로 500~1000달러대에 판매될 것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한국 상품 외에도 스토케, 미마자리, 오르빗 등 한국에서 인기를 끄는 유럽과 미국의 고급 유모차들도 판매한다. 

    한국 엄마들 사이 관심있는 덴마크 유명 가구 브랜드 ‘리엔더’ 같이 한국상품과 외국 상품을 가리지 않고 한국의 ‘잇’ 상품 들을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화장품 섹션은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 불고있는 ‘K뷰티’ 열풍의 발원지라고 할 수 있는 서울 명동의 로드샵들에게서 모티프를 따왔다. 

    최근 유행하는 마유 크림과 각종 마스크팩 등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갖춰다. 

    박대표는 뷰티마스터 둘루스 지점 발판으로 한인과 아시안 인구가 집중된 미주 다른 도시로도 확대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m.png

    bm2.png

    bm1.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