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한국식 백화점 뷰티마스터(Beauty Master, 대표 박형권)가 지난 4일 둘루스 소재 귀넷 플레이스 몰에서 그랜드 오프닝 및 영업을 시작했다.

    뷰티마스터는 귀넷플레이스몰 구 JC페니 자리 1~2층 8만2,000 스퀘어피트의 넓은 매장을 갖췄다. 

    조지아 매트로 애틀랜타에 6개의 뷰티마스터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박형권 대표가 오픈한 7번째 매장으로 주로 한국산 의류, 가발, 드레스, 가방, 화장품 등을 취급하고 조지아 및 동남부 아시안 및 히스패닉 여성층을 주타겟으로 한다.

    오픈 행사에는 샬럿 내시 귀넷카운티 의장, 부치 콘웨이 귀넷 셰리프 국장, 조 알렌 귀넷플레이스 CID 의장, 백낙영 메트로시티은행 회장,김화생 메트로시티은행장, 배기성 한인회장, 김일홍 조지아뷰티협회장, 오영록 전 한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형권 대표는 “아직 부족한 점이 있으나 오픈하게 돼 기쁘고 향후 보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포에버21을 뛰어넘는 한인 최고의 패션 매장으로 자리잡기를 원하며, 한국의 유명 고급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는 매장이 될 것”이라 말했다.

    샬럿 내쉬 귀넷 커미셔너 의장은 “뷰티마스터가 귀넷카운티에 백화점 매장을 개설하게 된 것에 감사하며 귀넷플레이스 CID가 추진하는 개발계획과 함께 이곳은 귀넷카운티의 경제개발의 중심지’라며 “뷰티마스터 자체는 물론 귀넷플레이스몰이 꼭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곳 매장에는 한국 유명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이명순 세레모니 웨어, 리 휴 브랜드가 기성복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며, 한국의 유명 화장품 130여 브랜드가 판매된다. 

    또한 질 좋은 한국 송월타월, 이불, 수면잠옷, 가발, 향수, 일반 속옷 및 보정속옷, 드라마 태양의 후예 탤렌트 송혜교에게 협찬됐던 여성 의류, 이영애, 이민정 등이 입어서 유명세를 탔던 의류 등이 판매되고 있다.

    한국 상품 외에도 스토케, 미마자리, 오르빗 등 한국에서 인기를 끄는 유럽과 미국의 고급 유모차들도 판매한다. 

    요즘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덴마크 유명 가구 브랜드 ‘리엔더’ 같이 한국상품과 외국 상품을 가리지 않고 한국의 ‘잇’ 상품 들을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문의 770-362-1422


    뷰티마스터.png


    뷰티마스터1.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