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고려대학교 미동남부 교우회(회장 임윤용)는 ‘2016 고대인의 밤’ 행사를 지난 4일 오후 스와니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했다. 

    임윤용 회장은 “지난기간동안 인원이나 구성면에서 모두 발전하고 동문모임이 활성화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고 “30년전부터 60학번 대선배들이 든든히 자리를 지켜주는 한편으로 타주에서 애틀랜타로 이주해 새로 가입하신 동문, 유학생으로 온 젊은이들이 추가됐다”고 말했다. 

    그는 “중간 허리를 담당하는 8-90년대 학번들도 다양한 경력을 가진 동문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의대출신 선배들, 여자 동문들이 다수 참여해 줬다”고 설명했다. 

    2016년 주요사업보고로는 △젊은 층 위주의 춘계야유회 △30년 넘게 진행해온 고연전 △골프애호 동문들을 위한 총장배 골프대회, 이사회장배 골프대회 등이 있었다. 차기 회장으로는 지난 2년간 부회장으로 활동해온 장 마리아(간호72) 동문이 선출됐다.

    장마리아 신임회장은 “현재 고대동창회가 상당히 잘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여자 동문들이 활성화 됐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지금까지는 친목을 위주로 했는데, 향후에는 조금더 이웃을 돌아보고 모교를 좀더 지원하려 한다”고 밝힌 장마리아 신임회장은 “더 많은 동문들을 참여시켜 고대교우회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이사장에는 오대기씨가 선출됐다.

    건배를 제의한 이근우(55학번) 동문은 “해가 갈수록 성장해온 동남부교우회가 점차로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ko.png


    ko1.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