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클릭시 이미지 새창.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대표 박건권)가  새로운 채널 AM 790으로 공중파 라디오 24시간 방송시대를 열었다.

    2005년부터 “정다운 방송 우리말 방송”이라는 표어 아래 한국어 방송을 송출해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는 지난14 AM 790 매입을 마무리하고 15일부터 AM790으로 방송을 송출을 시작 했다.

     AM 790 테네시 차타누가의 테네시 리버 인근에서도 청취가 가능하며, 라그랜지는 물론 콜럼버스, 어번, 앨라배마에서도 청취할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캐롤라이나 접경, 남쪽으로는 메이컨을 지나 워너 로빈슨을 지나 페리에서도 청취 가능한 애틀랜타에서도 꼽는 광역 주파수 확보하게 됐다.

    AM 790 다운타운을 중심으로,피치트리시티,터커,도라빌,샌디스프링,마리에타, 놀크로스 지미카터 블로바드까지는 24시간 방송이 송출됐다.

    또한 AM 790 방송이 시작되는 시각부터 더욱 깨끗한 음질로 청취 하실 있다.

     AM 790 청취 방법은 라디오 외에도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ARK 790" 다운 받아 청취하시거나, 스마트 인터넷 atlantaradiokorea.com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시청하실 있다.

    또한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는2017 상반기중에  AM1210 통해서 기독교 방송도 송출할 계획이다.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