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뷰티인의 밤...김일홍회장

    by info@jobkoreanews.com on Dec 23, 2016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김일홍)가 2016년 뷰티인의 밤 행사를 지난 18일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개최했다.

    김일홍 회장은 회원분들이 어려운 한해를 보낸 것으로 안다,바람이 없으면 열심히 노를 저어야하듯이, 지금은 노력하다 보면 또 잘 되는 때가 찾아올 것이다.

    애틀랜타 배기성 한인회장은 한인대표업종인 뷰티업계의 활동이 1세대에서 2세대로 이어지고 있다,김일홍 회장이 지난 1년간 한인회 수석부회장으로서 든든한 힘이 되어 줘 감사하다.  

    애틀랜타총영사관의 남명우 영사는 뷰티협회는 모범적인 경제활동을 하는 단체다,디캡카운티 래리 존스 커미셔너와 조지아주의회 마이크 글랜턴 하원의원도 축사를 전했다.

    뷰티협회는 동남부 모발협회 곽일영 회장, 김낙준 변호사. 노아은행(행장 김정호), 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 제일은행(행장 김동욱), 정상욱 뷰티협회 이사장 등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뷰티협회를 위해 봉사한 구금서 선거위원장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번 해 장학금 수상자는 11명으로서 협회측은 개인당 1000달러씩, 총 1만1000달러를 전달했다.

    장학생은 김해은, 문수아, 바비 주니어 박, 브라이언 신, 애슐리 고, 이유진, 타일러 앨론조 파커, 시니 다벤포트, 에린 볼던, 앤토니 앤더슨, 마리아 조세린 크라우더 등이다.

    특히 파커 군은 고등학교때 시력을 잃었으나 우수한 학업성적과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장학생으로 선정돼 참석자들이 큰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선거관리위원회 구금서위원장은 지난 선거경과를 보고하며 정상욱 이사장이 단독입후보해 회장 선거를 실시했으나 회칙상 지정된 표를 얻지 못해 부결됐다,연말까지 긴급 이사회를 열어 신임회장 선출에 관한 대책을 수립하도록 하겠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내달 8일 오후7시 신년 임원시무식을 시작으로 2017년 사업을 개시하며, 내년 3월12일 제10회 뷰티트레이드쇼 한다. 


    뷰티.png

    뷰티1.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