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애틀랜타 한인회가 주최하고  비영리기관 스코어(SCORE)는 지난 26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을 방문 한인 대상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컨퍼런스 홍보에 나섰다.

    애틀랜타 한인들을 대상으로 소자본 창업 세미나 및 컨퍼런스로 진행되는 이번행사에서는 전문가 무료 멘토링, 각종 비즈니스에 필요한 자료 제공, 미 주류 프랜차이즈 구축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창업 기초강의, 비즈니스 컨셉 구상, 마케팅 플랜, 파이낸싱 프로그램, SBA/정부그랜트 등 펀딩 소스 안내, 비즈니스용 컴퓨터 프로그램 강의, 무역사업 프로그램 지원, 온라인 마케팅 방법 등도 안내된다.

    이날 스코어 노스 메트로 애틀랜타 지부의 빌 파우스트 위원장 등 관계자들은 한인회관에서 한인회 관계자들과 2차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오는 3월 5일로 예정된 ‘애틀랜타 한인 소자본창업 기업가 세미나 및 컨퍼런스’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스코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함께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중견 프랜차이즈 업체 10여곳을 초청, 관계자들과 직접 상담을 나눠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자동차 수리업체 마이네키, 펫 서플라이 플러스, 포스트넷, 튜터 닥터 등 투자 규모가 크지 않고 유망한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인회는 ‘스코어 코리아’라는 부서를 통해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조지아한인주류협회,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 등도 협력하고 있다.

    빌 파우스트 위원장은 “스코어는 미전역에 300여개의 지부가있고 조지아에는 5개 지부가 있고  SCORE는 버지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미주 한인사회가 새로운 스몰 비즈니스를 경험하고, 사업기회를 만들어내기를 기대한다.

    이날 SCORE 핵심인사들은 ‘SCORE KOREA’가 조지아주 아시아인들 중에는 제일 처음이라며 축하 했다.

    창업박람회는 오는 3월 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노크로스 한인회관에서 개최된다.


    s1.png

    s.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