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 옥타) 애틀랜타 지회(지회장 남기만) 주관하는‘제10회 동남부 무역스쿨’이 오는 8월 11일-13일까지 피치트리 코너스에 있는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무역스쿨은 애틀랜타, 랄리, 탬파, 콜럼비아, 노포크(VA)가 통합해 진행된다.

    올해 무역스쿨 슬로건은 ‘Play global, kickstart your dream’이다.무역스쿨은 글로벌 인적 네트워크 구축하고,창업을 위한 도정정신이라고 밝혔다.

    차세대 젊은이들이 창업, 무역, 경영, 리더십 등을 훈련 받는 자리인 무역스쿨은 수료 이후에도 선후배 등과 네트워킹 돼 다양한 도움과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그룹을 이뤄 모의 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발표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전세계 각 지회별 우승팀들은 월드옥타가 주최하는 ‘라이징 스타’ 창업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서 최종 선발된 4개 팀은 오는 10월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서 실제 투자유치에 나설 수 있다. 

     남기만 회장은 “올해는 5개 지회가 통합해 운영해 폭넓은 네트워크를 할 수 있어 많은 한인 차세대가 참가하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월드옥타 청년창업위원장을 맡고 있는 남기만 회장은 이 자리에서 “칠순을 맞아 잔치를 생략하고 3만달러를 동남부 차세대 무역인 양성에 써달라”며 김순원 차세대 위원장에게 기부했다.이 기부금으로 매칭펀드를 조성해 향후 창업지원 기금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마감은 오는 8월6일이며, 7월22일까지 등록하면 참가비가 100달러, 그 이후엔 120달러다. 


    문의:

    사무총장 :이성학  213-944-8660

    차세대 위원장: 김순원  646-580-0083


    www.atlantaOKTA.com


    남.png

    남1.png

    남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