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가 주최한 제18기 민주평통자문회의 출범이 지난 14일 피치트리코너스 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출범식에는 자문위원 96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인성 민주평통 사무처장은  자문위원 위촉장, 간부위원 임명장 수여했으면, 조성혁 전임회장은 김형률 신임회장에게 협의회기를 전달,김형률 회장은 전임회장에게 공로패을 전달했다. 

    이어 축사를 황인성 민주평통사무처장, 김성진 애틀랜타 총영사, 손환 동남부연합회 회장, 배기성 애틀랜타 한인회장, 평통 사무처 문왕배 과장은 18기 평통의 활동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2부에서는 평화공감 강연(황인성 사무처장) '한반도 평화 구축과 재외동포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질의 응답 시간에 참석자들은 북한 지원, 미군철수, 전시작전권 전환 등의 주제로 질문하기도 했다.

    박아이린양은 웅변, 안태환과 앙상블팀은 축가등이 마련됐고 '우리의 소원' 통일의 노래가 제창됐다.

    김형률 회장은 개회사에서 주류사회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 평화통일 여건을 수립하고 2세들의 정체성과 조국 역사관 분단된 조국의 현대와 과거을 알릴 필요가 있다. 폐쇄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해 소통과 화합의 구심점으로 역할 할 것이다. 

    황인성 사무처장은 국제공조와 북핵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재외동포들이 단합하면 외교력을 바탕으로 한반도에 영구적인 평화가 정착될 수 있을 것이다. 동포들의 통일 의견을 적극 수렴해 건의해달라 했다.

    애틀랜타 협의회는 오는 12월 평통의 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9년 3월 통일 글짓기 및 차세대 교육,4월 차세대 육성 기금마련 골프대회, 5월 해외자문위원 초청 국내회의, 6월 주류사회 및 차세대 통일 세미나, 9월 통일 음악회, 10월 도전 통일 골든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kim1.png


    kim.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