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민주평통 2017 평통인의 밤 행사 개최

    by info@jobkoreanews.com on Dec 15, 2017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가 2017 평화통일 공감 강연회 및 평통인의 밤 행사를 지난 10일 레이크 레이니어 레거시 연회장에서 행사를 개최됐다.

    권오석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환영사, 축사, 특별강연, 평창 동계올림픽 및 천사포 홍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형률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 회장은 "2017년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기대해본다"며"자문위원들의 먼거리를 마다않고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김형률 민주평통 회장은"민주평통은 한인사회 발전에 화합과 소통 협력 기반으로 헌신,봉사 정신으로 거듭나고 있는 단체"라고 전하며"대한민국을 굳건하게 보전해 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김 회장은 "북핵과 미사일 발사 등의 현실을 냉정히 바라보면서 대처해야 하며, 열정과 헌신,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주애틀랜타총영사관 이상호 부총영사는"북한으로 인한 한반도의 긴장과 더불어 미국과의 관계 악화가 우려되는 가운데 이번 평통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그동안 동남부 한반도 평화통일 공감대형성에 기여해온 애틀랜타 협의회가 이번에도 동포사회와 주류사회에서 많은 활약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손 환 동남부한인회연합회장은 "항구적인 평화를 만들어야 하는 시대적인 사명을 위해 민주평통을 중심으로 국론을 하나로 뭉치자"고 했으며 배기성 애틀랜타한인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에 봉사정신과 평통이 향후 2년후에도 칭찬받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서 최석기 체육분과 위원장은 민주평통의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홍보노력에 대해 보고했고, 2부는 바리톤 폴 김씨,소프라노 유니스 강의 축가에 이어 애틀랜타 색소폰 동호회 연주,자문위원들의 난타공연, 초청가수 김태민씨의 특별 공연도 열렸다.


    평통인의밤.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