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조지아한인의대생협회(KAMSA of GA)가 한인 학생들과 학부모들 대상으로'의대진학포럼'을 지난 13일 오후 노크로스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의대진학포럼에서 협회 소속 의대생들이 네가지 파트로 나눠 진행 "의대 진학 전략, 대외활동및봉사,의대 입학 시험(MCAT),인터뷰 방법,의대 생활" 등 참가한분들에게 다양한 의대 입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 브라이스 최 미주한인의사협회 전 이사장은'의료계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의사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명확한 목적과 목표가 있어야 한다.의사는 부모가 자녀에게 강요한다고 될 수 있는 직업이 아니다, 현제 몇몇 학생은 다른 전공을 원했지만 부모의 뜻에 따라 의대에 진학한 학생이 많고 그런학생들은 중도에 많이 포기한다. 그리고 의사는 통상적으로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지난간 세월이다고 생각한다.

    미국은 변호사가 많다 소송 비용도 의사로서 고심을 많이해야될 부분이기도하다.

    일하는 시간도 많다 보통 주에 55시간은해야돼고 40시간보다는 많이한다고 생각해야한다.


    한편 의대 포럼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협회 페이스북과 이메일로 연락을 하면 좋은 의견과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영상으로 보십시요)


    # 유명한 한인 의사인 닥터 피터 리(Peter Rhee)를 초청해 현재 외상 전문 외과의사로서의 경험과 삶에 대한 특별 강연도 다음 동영상에서 볼수 있다.

     


     문의: kamsaofga@gmail.com , www.facebook.com/kamsaofga



    의대1.png


    의대.png


    의대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