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조지아 애틀랜타뷰티협회(회장 손영표)는 지난 25일 협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미주에서 최대 행사로 자리매김한 제11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가 내달 25일 열린다.

    이날 쇼 장소는 마리에타 소재 캅 갤러리아몰(Cobb Galleria Centre)에서 오전 9시 테이프 커팅으로 시작하고 오후 6시까지 쇼는 진행된다.

    전국의 헤어, 잡화, 쥬얼리, 케미컬, 코스메틱 업체들이 벤더로 참여하고 지역의 관련업체가 부스를 마련해 홍보 및 판매에 나선다. 이 외에도 크레딧카드, 보안업체, 건강식품, 화장품, 한국 침구 업체도 참가해 판촉활동을 벌인다.

    손영표 회장은 이번 조지아 뷰티트레이드쇼는 소매와 도매업체가 서로 윈윈하는 성공적이 트레이드쇼 행사이다.

    손회장은 뷰티업계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지아 뷰티트레이드쇼를 계기로 도소매가 상생하고 되살아나 호황을 맞이하길 소망한다.

    이행사에서 협회는 1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행사장에 1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250여개 부스가 들어서고, 동남부를 비롯해 전국에서 2,500명 이상이 이번 쇼에 참가하면 미주에서 최대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을 할것이다.

    금주은 사무장은 생산업체와 소매업체 간의 새로운 상품정보와 트렌드 제시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고, 

    한인들이 즐겨찾는 건강식품, 한국화장품, 한국 침구, 홍삼 등의 업체도 참가헤 이미 95%의 부스가 예약이 완료됐다.

    임근옥 뷰티협회 이사장은 올해는 대형 헤어회사가 아닌 중소 규모 헤어 및 잡화회사들이 부스를 늘려 참가한 것이 특징이다.

    당일 쇼에 참가한 사람은 경품추첨을 통해 마사지체어와 2000달러 현금 등이 지급된다. 

    행사 다음날 26일에는 행사업체 참여자중 60명을 모시고 해밀턴밀 골프클럽에서 무료골프대회도 열린다.

     협회는 타주에서 오는 참가업체을 위해 호텔 룸 예약과 호텔을 업그레이드을 했다.

    협회는 한인타운 지역의 비지니스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 식당등 해당업체는 뷰티협회에 광고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애틀랜타로컬한인업체인 PPS카드서비스사가 특별 후원으로 트레이드쇼를 방문하는 업체및 손님들에게 푸짐한 점심을 제공한다.협회는 잡화 중심의 동남부 뷰티트레이드쇼를 가을에 개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는 잡화 중심의 동남부 뷰티트레이드쇼를 올 가을 9,10월 개최할 예정이다.



    뷰티.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