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애틀랜타 한인회가 주최한 제99주년 3.1절 기념식및음악회가 지난 1일 노크로스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은  차세대들이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불러 신구 세대의 화합을 위한 노력이 이번 한인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일홍 한인회장은 환영사에서"올해는 한인 1.5세들의 정계진출을 위한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모든 선거에서 승리할수있도록 함께 기원하자고 말했다. 

    김영준 주애틀랜타 총영사는 서울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에서 열린 제 99주년 3.1절 기념식에서 연설한 문재인 대통령의 3.1절 기념사를 대독했다.

    이어 김기수 미주 독립유공자 후손회 회장은 기미독립선언서 원문을 낭독과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 회장의 기념사로 이어졌다.

    또한 제이슨 박 귀넷고등법원 판사 후보 및 데이빗 김 연방하원 민주당 후보 등도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보안카메라 36대와 대형 스크린 등 3만달 상당 물품을 기증한 카드서비스 및 보안카메라 업체 PPS 솔루션 김찬석 대표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한 참석자 전원은 3.1절 노래를 제창한 후 나상호 노인회장의 선창으로 만세삼창을 하며 1부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2부 행사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기념음악회가 열렸다.

    첫번째 순서로 무궁화가 초연됐으며 애틀랜타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지휘자 박평강씨가 연주하는 유관순 노래, 한국가곡, 팝송, 클래식 음악이 펼쳐지고 기독남성합창단과함께 어울려 3.1절 행사의 감동을 배가시켰다.

    2부 행사가끝나고  애틀랜타 한인회 집행부에서 마련한 김일홍 회장 생일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3.1.png


    3.1-1.png


    3.1-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