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메트로시티은행(이사장 백낙영 행장 김화생)이 지난 4일 도라빌 뷰포드 하이웨이 선상에 위치한  신사옥에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건물 시설 투어, 한국 전통 춤 공연, 테이프 커팅,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참석자는 백낙영 이사장, 김화생 행장 등을 비롯한 은행 관계자들과 김영준 주애틀랜타 총영사, 

    도나 피트먼 도라빌 시장,김일홍 애틀랜타한인회장,오영록 영스 트레이딩 대표등과 많은 축하객이 참석했다.

    백낙영 이사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석해 그랜드 오프닝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올 1분기 1000만달러 이상의 순수익을 기대한다"고 했다.

    또 김영준 애틀랜타 총영사은 "메트로시티은행 그랜드 오프닝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메트로시티은행은 자본대비 수익률 높다고 들었다. 은행도 번창하고, 이용하는 한인 교민들도 함께 번성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신사옥은 총 2.5 에이커 부지에 지상 3층건물, 총3만 3000 스퀘어피트의 면적이며, 1층은 본점 영업점으로 입, 출금을 비롯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모기지 부서와 신용장 부서등이 배치됐다.

    2층에는 대출부서와 미팅룸, 직원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위치하고 있으며, 3층에는 전산, 컴플라이언스, HR, 회계, 운영및직원들의 교육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가 있다.

    지난 2006년 설립된 메트로시티은행은 도라빌에 본점을 둔 메트로시티은행은 총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메트로애틀랜타에 8개 지점을 비롯해 앨라배마 2개 지점, 버지니아, 뉴욕, 뉴저지와 텍사스에 지점을 두고 있다.

    LPO(대출사무소)는 2개를 운영중이다.

    또한 뉴욕 후러싱, 버지니아 애난데일, 텍사스 휴스턴 등지에 지점을 오픈할계획이다. 

    주소 :5114 Buford Hwy Atlanta, GA 30340


    (동영상으로 보세요)


    메트로2.png


    메트로1.png


    메트로.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