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김일홍)는 한인회 설립 50주년 기금 마련 '한인회장배 연예인 초청 자선골프대회'를 스톤마운틴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 

    한인회는 지난 3일 기자회견에서 이번 골프대회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과 진행상황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먼저 서길자 행사위원장은 이번 골프대회에 참여할 연예인에 '나비소녀'를 부른 가수 김세화 씨, '지씨 아줌마'로 불리웠던 개그맨 지영옥 씨, 개그맨 정진수 씨, 트로트 가수 서인아 씨로 4명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 참가비는 100달러이며, 접수는 애틀랜타 한인회와 둘루스에 소재한 파라곤 골프센터에서 받고 있다. 

    대회 참가인원은 250명으로 제한되며 오는 20일까지 사전예약으로 접수 받는다.                                            

    이에 대해 한인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골프대회 총괄적인 진행위원장을 맡은 레이몬드 신 씨는 이번 골프대회 규모와 특징을 설명했다.

    이달 27일 개최되는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대회 후에는 델타항공에서 후원하는 애틀랜타와 인천 간의 왕복항공권을 비롯한 각종 경품 행사도 있다. 

    한편 김일홍 한인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계기로 향후 애틀랜타한인회가 매년 개최하게 될 골프대회를 애틀랜타에서 명실상부한 권위있는 대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참가문의:서길자(404-909-5267), 레이몬드 신(678-549-3108).  



    한인회.png

    (왼쪽) 사진부터 서길자 행사위원장, 김일홍 한인회장, 레이몬드 신 진행위원장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