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조지아대한체육회(회장 권요한)와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김일홍)는 지난 6일 노크로스 한인회관에서 동남부 체전 애틀랜타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8회를 맞은 동남부체육대회는 오는 8일~9일 스와니 피치트리 릿지 고등학교에서 열린다. 

    이날 남자대표로 Dustin choe 군이, 여자대표에는 Jenny Yi 씨가 선수대표로 선서를 했다. 

    이어  골프, 농구, 배구, 배드민턴, 볼링, 수영, 육상, 족구, 축구, 탁구,테니스, 태권도, 유소년 축구등 각 종목 참가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 애틀랜타는 총 13개 종목에 임원 및 선수 220명 참가한다. 

    앞서 선수단 총감독인 권요한 씨는 김일홍 한인회장으로부터 애틀랜타 대표단 기를 전달받았다.

    김일홍 애틀랜타한인회장은"한인들의 건강한 마음과 건강한 사회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며, 체전 개막식에도 많이 참석해 주기 바라고, 올해도 꼭 우승해서 우승기를 가져오기 바란다".고 맣했다.

    권요한 조지아 대한 체육회장은"개막식에 선수들이 많이 참석하길 바란다,무엇보다 안전하면서도 공정하게 경기를 치러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12만 인구를 지닌 애틀랜타 한인회가 올해도 타 한인회가 우승기를 가져가는 것은 있을수 없다"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체전 장소는 피치트리릿지 주경기장를 포함해 헐중학교, 브룬스윅 릴번, 애틀랜타한인교회 등 외부경기장에서도 시합들이 펼쳐진다. 특히 헐중학교에서 열리는 유소년 축구의 경우 단일팀 혹은 연합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팀별로 장애인 선수를 출전시킬 수 있다. 골프종목의 경우 오는 8일(금) 오후1시 레이니어 골프장에서 가장 먼저 경기가 펼쳐진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선서.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