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을 초청하는 통일 강연회를 내달  3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는 미주 각 지역을 돌며 통일강연회 순회를 예정하고 있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을 초청해 오는 7월 3일 애틀랜타 한인 동포들을 대상으로 한인회관에서 통일강연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김형률 평통 애틀랜타협의회장은 "이번 강연이 북한과 관련된 정보 그리고 현재 한반도를 둘러싸고 있는 국제정세를 이해하는 폭넓은 강연회가 될 것을 예상한다"고 전하며, 

    특별히 애틀랜타 동포들이 남북관계와 평화통일에 대한 전문가들의 생각도 들어보는 풍부한 강연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애틀랜타를 비롯한 미주 각 지역 통일강연회를 예정하고 있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은 김대중·노무현 정부에서 통일부 장관을 지냈다.

    한반도 통일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진 강연자 정세현 씨는 이번 강연회에서 '한반도 냉전 구조 이번에는 해체되는가?'라는 제목으로 애틀랜타 동포들을 만나게 된다. 

    평통 애틀랜타 협의회는 통일강연회에 동남부 각 지역 한인 단체장들과 동포 및 재향군인회와 6.25 참전용사와 같은 한인 인사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통일 강연회를 통해 애틀랜타 한인 동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통일.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