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미주한반도평화통일재단(이사장 오영록)을 포함한 5개 한인단체가 지난 16일 가천대 길병원 국제의료센터와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 

    미주한반도 평화통일재단, 재향군인회 미남부지회,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 애틀랜타 한인회, 애틀랜타 도매인 협회와 가천대 길병원 국제의료센터 팀장,박일한 매니저등이 참석한 가운데 둘루스에서 진행했다.

     평화통일재단 오영록 이사장은 "가천대 길병원과 5개 각 한인단체들간에 진료, 검진 등에 관한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상호 협조함으로써 이번 협약을 계기로 100세 시대를 맞은 25만 동남부 한인 동포들이 건강한 이민 생활을 영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천대 길병원은 건강검진 프로그램 및 추가 검사 비용 대해 20% 할인혜택 제공, 국제 수가에 한해서 진료비 20% 할인하기로 했다. 

    정석훈 국제의료센터 팀장은 "미국에서 학교를 다닌 관계로 동포사회를 잘 이해 한다. 

    24시간 핫라인을 이용해서 연락주시면 예약이 편리하게 진행된다. 한인 동포사회 건강을 해결해 가는데 앞장서는 병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는 오영록 평화통일재단 이사장, 재향군인회 이희우 회장, 손환 동남부 연합회장, 김일홍 한인회장,김응호 도매인협회 회장 순으로 진행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길병원.png


    길병원1.png


    길병원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