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애틀랜타 예선전...최우수상에 최흥민씨



    한국 KBS TV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제3회 재외동포와 함께하는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애틀랜타 예선이 지난 15일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개최돼 본선 진출자를 가렸다.사전 등록과 현장 등록을 포함해 총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대회에서 ‘짝 사랑’과 ‘고장난 벽시계’를 부른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참석한 최흥민 씨가 최우수 상을 차지했다. 

    2번째 참가자로 무대에 올른 최 씨는 “미국에서의 이민생활이 외롭고 힘들 때, 전국노래자랑이 큰 힘이 됐다”고 사연을 전했다. 

    그는 1984년 도미해 LA에 17년간 살다가 당시 LA 폭동 때문에 사우스캐롤라이나로 이주했다. 

    최 씨는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아무것도 없이 다시 시작하는 데, 힘이 됐던 것이 전국 노래자랑”이라며 “나중에 송해 선생님을 직접 뵙고 싶다”고 밝혔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우수상에는 ‘안동역에서’, ‘무조건’을 부른 김산 씨가 선정됐으며,장려상 유형민(지금 이순간), 유영걸(남자라는 이유로),아차상 제이리, 맹선애, 김정희 씨 등이 선정됐다.

    전국노래자랑 관계자는 “애틀랜타한인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뜻 깊은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했다."국민이 즐기는 프로그램을 동포들이 정체성을 가지고 같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전하기"도 했다.

    각 예선전에서 수상을 한 팀 중 한 팀은 한국 본선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본선대회는 오는 9월 5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릴 예정인 한국 본선대회 참가가에게는 항공료, 숙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bs.png


    kbs1.png


    kbs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