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박화실 보험이 애틀랜타 오피스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지난 20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스테이트팜 지역 책임자와 애틀랜타한인회, 여성실업인협회,애틀랜타여성문학회, 미주다일공동체, 메트로시티뱅크 등에서 축하했다.

    이날 업체측은 "애틀랜타 오피스를 오픈과 동시에 제2의 도약을 함으로써 애틀란타, 도라빌 지역에서 미국 최고의 스테이트 팜 보험 및 은행 업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설교를 담당한 애틀랜타연합장로교회 김재홍 목사는 "박화실 대표의 강인한 내면은 하나님을 신뢰함에서 나오는 줄 믿는다"며"박 대표의 새로운 도전을 축복하며, 앞으로 고객과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자세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사를 전한 댄 크라우스는 "박화실 보험은 전국 1만9000개의 에이전트 중에서 최상위 에이전트에게만 주어지는 프레지던트 클럽회원"이며 “박 대표와 함께 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만다 왓킨스 둘루스 지역책임자는 "박 대표는 둘루스지역에서 최고의 에이전트로 성장했다"며 도라빌 지역에서의 성공도 기원했다.

    박화실 대표는 26년 전 미국에 와서 11년 전에 2명으로 시작한 이 회사는 현재 16명의 직원들을 거느린 회사로 성장했다.

    환영사에서 박화실 대표는 "긍정적인 자세가 오늘를 만들었다"고 전하고 직원들 소개와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 대표는 "기존의 보험업무는 물론 자동차,주택,은퇴,자산관리 서비스는 물론 은행 신용카드 서비스도 취급한다"고 전했다.

     

    애틀랜타 오피스 주소 : 5224 Buford Hwy Atlanta, GA 30340 / 전화 : 770-837-0885



    박화실1.png

    박화실.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