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지난 1일 노크로스에서 조지아 국제 결혼 한국 여성회(GA KIMWA,회장 김영님) 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세계 국제 결혼 한인 여성회 회장 닥터. 나오미 로저스, 6.25 참전 용사 고든 셔먼, 한인회 김일홍 회장, 심만수 6·25 참전용사회장,에드워드 채 조지아상공회의소 회장등도 참여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닥터 나오미 로저스 회장은 "애틀랜타에서도 회원들 간의 친목과 봉사를 위해 일하고 자녀들이 정체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돌봐야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2018-19년도 임원진 명단은 회장 김영님, 이사장 신옥경, 부회장 지헤로, 사무총장 박인순, 재무 기영숙,재무보조 이영애,감사 김순우, 봉사부장 추정애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영님 회장은 미국에서 한국 여성의 역할에 대해 독특한 재능과 문화를 알리고, 민간 외교관의 역할을 담당해 왔다고 밝혔다. 

     또한 2019년도 여름 행사로 한국 어학연수 장학금 론칭을 하면서, 부모 중 한 부모만 한국인이면 신청할 수 있다고 전하며, 한국에 가서 한국어를 배우고 정체성을 인식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위해 위원회를 구성하고 2019년에는 1명을 시작으로 앞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imwa.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