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재미대한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 창립식이 지난 5일 둘루스 애틀랜타 한국교육원에서 개최됐다.

    구영미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창립식에서 자폐증 장애인인 자니 히키 군이 미국국가를, 자폐 및 다운증후군 장애인인 성윤호, 안성호 씨가 애국가를 불렀으며, 애틀랜타 밀알선교단장 최재휴 목사가 출범하는 장애인체육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창립식에서는 아름다운 동행 영상 시청, 회장 취임사, 축사, 간증, 축가 등 순서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출전선수 결단식에서는 선수단 소개, 격려사, 선수단 답사, 선수단장 임명, 참가 선수단 후원금 및 격려금 전달, 장애인 스포츠 활동 및 마케팅 알림 등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취임사에서 천경태 회장은 "장애인 자녀보다 하루 더 살고 싶은게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의 심정이다. 

    부모가 먼저 세상을 떠나더라도 장애인 자녀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 위해선 장애인 및 비장애인의 삶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사회와 나라가 장애인 사역에 함께 동참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창립식에는 안수민의 어머니인 테레사 안의 간증과 내빈 소개와,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안수민과 천요셉 선수를 소개하는 결단식이 진행됐다.

    이날 장애인 체육회의 운영목적은 장애인의 건강증진 및 건전한 여가생활 진흥을 위한 생활 체육의 활성화, 장애인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목 확대, 신체장애 및 정신장애의 유형별 적합한 종목을 개발 및 도입, 장애인 생활체육의 육성 및 장애인에게 특화된 기초 또는 특정 종목 보급 등이다.

    한편 장애인 체육회 행사 계획을 살펴보면 오는 25일-30일 전라북도 전주에서 개최되는 전국 장애인 체육대회 수영선수2명 참가 천요셉, 안수민, 11월말 이사장배 수영대회, 12월 예정된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 등이다. 


    문의 : 678-362-7788


    이메일 : gaparasports@gmail.com


    장애10052018.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