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희망나눔' 토크 콘서트 장애인체육인의 밤..동남부 장애인체육회

    by info@jobkoreanews.com on Dec 19, 2018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재미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가 주최한 '희망나눔','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제일장로교회서 열렸다.

    1부 패널토론에 이어 2부에서는 김일홍 한인회장 축사, 양현숙 원장 난타 축하공연, 크리스마스캐롤 합창 등이 펼쳐졌으며 장애인체육기금전달식, 이사회 및 임원소개, 정보나눔(장애익특수교육교사, 장애인 활동), 행운권 추첨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토크 콘서트 토론에는 천경태 장애인 체육회 회장,백민애 88패럴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재미대한체육회 사무처장, 콜럼비아 올림픽 수영 국가대표 출신 헬멋 레비, 정규수 케네소 대학교 스포츠 마케팅 교수 등이 참여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재미동남부장애인체육회가 마련한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 토크 콘서트 패널로 나선 정규수 교수는 장애인과 장애우의 차이에대한 설명과 백민애 재미대한체육회 사무처장은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들을 향해 자녀들에게 맞는 운동을 찿아주는것이 부모들의 역활이며 사회에서보는 나의 자식의 편견을 버리고 밖으로나와 함께 노력해야 할것이다.

    이어 레비 감독은 스포츠에 포기란 없고 그저 꾸준히 하는 것이라면서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도전정신을 배우고 체험하면 꾸준함이 한계를 이긴다고 말했다. 

    천경태 회장은 장애인들은 정확한 운동에 대한 지침을 전달받고 어릴적부터 운동을 시작하는게 좋다.부모들이 장애인 자녀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또 배기성 이사장을 비롯, 구영미, 임수민, 여민재, 이국자 등 이사와 임원진이 소개됐다. 

    동남부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0월 장애인의 건강 증진, 생활 체육 활성화, 신체 장애와 정신장애 등 유형별 적합 종목 개발 등을 목표로 창립됐다. 

    한편 장애인 체육회 2019년도 주요 행사들을 살펴보면 1월 연례 스톤마운틴 등반,장애인 및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건강 이벤트, 2월 장애인을 위한 특별 행사의 밤, 3월 지적장애인 수영대회 개최, 5월 조지아 스페셜 하계 올림픽 참가, 6월 동남부체전 장애인 올림픽 신설 예정, 9월 장애인 참여 패션쇼,장애인 미니 철인삼종경기(학부모 동반 경기 준비), 10월 제39회 대한민국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미국대표 참가(개최지 서울), 12월 ‘희망나눔’ 장애인 체육인의 밤 등이 진행된다.

    한편, 교육, 의료, 공적혜택, 법 제도 등 장애인 관련 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장애인1.png


    장애인.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