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김일홍)는 2018년 송년회를 지난 23일 노크로스 한인회관에서 열었다.

    이제선 교회협의회장의 개회 기도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에서는 김일홍 한인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김영준 애틀랜타 총영사, 김강식 동남부 한인회 연합회장, 김형률 민주평통 애틀랜타 협의회장, 샘 박 조지아 주 하원의원이 축사를 전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11명의 장학생이 장학증서를 받았지만, 각 1000달러의 장학금은 준비가 돼 있지 않았다. 

    기념촬영을 마치고 한인회 관계자와 장학위원회 관계자들이 우왕좌왕하는 사이, 장학생들은 결국 장학금을 받지 못하고 증서만 받은 채 귀가해야 했다.

    2018년 올해의 동포상 수상자는 천요안나, 제이슨 박, 데이빗 김, 박수목, 샘 박, 대니 데이비스, 존 박 씨가 선정됐다.

    한편 한인회는 김백규, 박영규, 은종국, 조상진, 조중식, 이국자, 메트로 시티 뱅크, Arcon Enterprises에게 감사패를, 강갑수, 박기성, 양기영, 신현식씨에게는 공로패를 증정했다. 

    2부 행사에서는 4인조의 한인 성악가들과 박평강 지휘자로 이뤄진 애틀랜타 뮤직 프렌즈가 수준 높은 공연을 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학생 명단

    ▲구정모 ▲숀 임 ▲윤지우 ▲다니엘 리 ▲김의진 ▲진영준 ▲사무엘 류 ▲예 강 ▲임진호 ▲그레이스 빅 ▲조슈아 서




    한장학생 1.png 한장학생.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