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애틀랜타한인골프협회 제25대 신문섭 신임회장은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19일 둘루스에서 개최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모임은 신임회장 취임사, 전임회장 인사말, 한인회장 축사, 체육회 회장 축사, 골프협회 연혁보고, 회계보고, 2019년 운영계획보고, 내빈소개 및 임원소개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제25대 신문섭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43년의 역사를 일구어온 골프협회가 회원들의 뜻과 바람을 좀 더 원활하게 융화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신문섭 회장의 취임은 김종인 24대 회장이 타주 사업 관계로 임기 전에 물러나면서 단행된 후속 집행부 인선에 따른 것이다. 

    이날 김종인 전 회장은 신문섭 신임 회장에게 협회기를 전달했다. 

    올해 회장배 골프대회는 예정대로 4월 마지막 주에 치르기로 했다. 협회는 새로운 골프 토너먼트 신설 5월-7월 중 개최하기로 잠정 결정했다.전통을 자랑하는 피치컵 대회도 9월 21-22일 이틀간 진행할 계획이다. 

    이사장배 초청 골프 또는 장학금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 중 하나로 집행부에서 정할 예정이다. 또 12월에는 송년회와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할 계획을 하고 있다.

    신임 임원진은 △회장:신문섭 △부회장:이무림 △사무총장:노한월 △사무차장:김제니 △홍보부장:에스더 김  이사장 및 추가 부회장은 이달말까지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신회장은 온라인 웹사이트를 적극 활용하면서 행사 홍보 및 공지사항들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애틀랜타 한인단체 간의 상호 교류를 넓힐 계획이다.


    신문섭.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