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뷰티 마스터 장학재단 설립 


    - 올해 30명에게 장학금 지급


    - 내달 하이스쿨 모델 경연대회 개최


    뷰티마스터(박형권 대표)는 지난22일 둘루스 사무실에서 '제1회 뷰티마스터 하이스쿨 모델 경연대회'에 대해 기자회견을 가졌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뷰티 마스터 모델 경연대회 주최 측은 모델의 꿈을 가진 한인 고등학생들의 참가신청을 1월3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다음달 9-10일 '제1회 미스 뷰티마스터 하이스쿨 모델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형권 대표는 미국 고교생들대상으로 모델 경연대회에 많은 관심도가 높고 지역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에 감사하면,한인 고등학생들도 많이 지원하고 도전해 재능을 발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현재 한인 모델 지망생 한 명을 비롯해 60여명이 참가 신청했으며 최종 심사에서 6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한 학생들은 매장 내 런어웨이 무대에서 무료로 모델코칭을 받으며 연습하고 있다.

    최종 순위는 인스타그램 1000점, 현장 심사 1000점을 합산해 산출한다. 심사위원단은 엠파이어 뷰티스쿨의 에이프릴 엘 도나휴 인스트럭터와 레비스타 드 피에스타의 라파엘 비렐라 디렉터 등 패션 뷰티전문가 10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결선에서 1-3등으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각각 1000달러, 700달러, 5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4-10등은 300달러 상당의 프롬드레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뷰티마스터 측은 또 행사 참가자와 관객 등 결선 당일에 참석한 이들에게 고교 졸업식 파티에 입는 프롬드레스를 50%에 할인하는 쿠폰과 선물을 나눠줄 계획이다. 

    뷰티마스터는 오는 5월 BM장학재단을 설립해 장학사업을 계획하고 있다.오는 8월에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델 경연대회도 기획중이다.  


    문의: 770-362-1422


    인스타그램: @beautymasterduluth



    모델선발대회2019.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