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뷰티마스터(대표 박형권)는 지난 9-10일 제1회 뷰티마스터 고교생 모델 경연대회를 둘루스 지점에서 개최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뷰티마스터 둘루스 지점에서 열린 모델 경연대회는 첫날 프롬 드레스 전문업체 루시 루 드레스 패션 전문모델들과 경연대회에 오르는 고교생 모델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에는 30개 고등학교에서 100여명의 학생들이 대회에지원했다. 

    이날 무대에는 한인 여학생 2명을 포함한 48명의 학생들이 워킹을 선보였다. 

    대회에서는 엠파이어 뷰티스쿨의 에이프릴 L 도나휴 인스트럭터, 레비스타 드 피에스타의 라파엘 비렐라 디렉터 등 패션 뷰티 전문가와 지역인사 9명이 심사를 펼쳤다. 

    최종 순위는 인스타그램 1000점과 현장 심사 1000점을 합산해 선발했다.

    제 1회 고교생 모델대회 수상자는 1등 Arely Lobo, 2등 Alicia Penelope Guerrero, 3등 Liliann Saucedo이며 이들은 인스타그램 1000점과 현장 심사 1000점을 합산해 선발했다. 

    이날 선발된 1-3등 학생에게는 각각 1000달러, 700달러, 500달러의 장학금을 4등에서 10등 까지는 프롬드레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박형권 대표는 짧은 준비 기간에도 좋은 반응에 놀랐고 한인 학생들이 많이 참가할수 있도록 내년에는 널리 알려 많이 참석할수 있도록 홍보하고,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라도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뷰티마스터 측은 4월과 8월께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델 선발대회도 계획 중이다. 


    뷰티2.png


    뷰티1등.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