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제12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 성공 개최


    - 헤어,액세서리,잡화, 코스메틱등 100여 개 업체 참가



    미주 최대 한인 뷰티축제 2019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가 지난 24일 마리에타 소재 캅 갤러리아센터에서 3000여명 참가했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손영표)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10만 스퀘어피트 규모에 100여개 관련업체와 250여 부스들이 참가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행사에는 헤어, 코스메틱, 케미컬, 쥬얼리, 잡화, 액세서리 등 벤더로 참여했고 애틀랜타지역의 관련업체들도 홍보 및 판매에 나섰다.

    이번 쇼에 참가한 한 업체는 뷰티업계 분열로 뷰티쇼을 일년에 2회을 하는데 두단체가 서로 단합해서 일년에 한번하는 행사를 했으면하는 뉘앙스을 비쳤다.미주 한인 뷰티인들도 함께해 새로운 트렌드와 상품정보를 적극 교환했다. 

    이날 오전 개막식에는 애틀랜타총영사관 견종호 부총영사와 김일홍 애틀랜타한인회장, 래리 존슨 디캡커미셔너, 미셸 천 노아은행 둘루스 지점장 등 뷰티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손영표 회장은 올해로 12회를 맞는 행사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하며 상대적으로 짧은 준비 기간이었으나 많은 성과를 얻었다고 환영사를 밝혔다.이 외에도 보안업체, 신용카드, POS, 건강식품 업체들도 참가했다.

    니산 알티마을 후원한 PPS 비즈니스 솔로션의 알렉스 유 매니저는 쇼 이외에도 매장 디지털 디스플레이을 통해 각 뷰티회원들의 매장에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설치된 화면을 통해 제품홍보가 가능할것 이라고 전했다.  

    이날 경품 추첨을 통해 니산 알티마 당첨자는 알라바마 써니 김씨가 당첨됐다.

    다음날 25일 터커에 있는 헤리티지골프링크스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가졌다.


    뷰.png


    뷰1.png


    뷰2.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