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문서파쇄 이벤트 성료..노아은행

    by info@jobkoreanews.com on Jun 04, 201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노아은행(행장 제이크 박)이 지난 1일 개최한 문서파쇄(Shred) 이벤트가 지난해보다 2배 더 많은 참여율을 보이며 마감됐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노아은행 둘루스지점 주차장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행사 시작 30분 전인 오전 9시 30분경부터 한인들이 대기하는 상황이 연출됐다.

    은행측은 많은 분들이 대기 중인 데다, 마침 서비스차량을 포함하여 행사준비가 거의 끝난 상황이었기 때문에 30분 일찍 행사를 시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장에는 파쇄할 문서들을 미리부터 준비했다는 한인부터, 조그마한 그로서리 봉투에 한 가득 담아온 고객들, 묵혀두었던 서류들을 밤새 정리해서 몇 박스씩 가지고 오시는 한인들과 비즈니스 상 여러해 보관해두어야만 했던 여러가지 서류들을 밴 차량 가득 처리하러 온 한인 등이 40여명의 개인 및 회사, 교회, 단체 등이 방문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2배 더 많은 물량이다.

    노아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문서 파쇄 전문업체인 'Document Destruction Services'과 계약을 맺고, 차량 내부에서 문서가 파쇄되는 과정을 의뢰하신 고객들이 직접 모니터까지 할 수 있는 대형 전문차량을 섭외했다.

    은행측은 이날 많은 양의 서류들을 빠른 시간 안에 눈앞에서 직접 처리해드림으로써 많은 분들이 안심하실 수 있었다고 전하고 귀넷 경찰 또한 함께 지원해줘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은 개인정보가 많은 서류들을 일일이 손으로 찢어버리느라 힘들었는데, 이번 행사가 많은 편의를 주어 고맙다고 감사를 전했다.

    은행측은 고객분들과 지역사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실시한 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고마움을 전해줘 큰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한편, 노아은행은 오는 14일 맥기니스 지점 그랜드 오프닝을 기점으로, 'PromiseOne Bank'라는 새로운 이름과 더욱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노아.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