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제일은행.png

    지난 26일 제일IC은행 뉴저지 팰팍 지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은행 관계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제일IC은행 


    제일IC은행(행장 김동욱)이 지난달 26일 오후 은행의 8번째 지점인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팰팍) 지점 그랜드 오프닝행사를 개최한데 이어, 지난달 27일에는 뉴욕 베이사이드 지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는다. 


    팰팍 지점 오프닝 행사는 팰팍 시장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와 은행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은행 측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 고객들에게 다과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사은품도 증정했다.

    은행측은 뉴욕, 뉴저지 지점이 개점 초기부터 예금 목표치를 뛰어넘으면서 지역 한인사회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신한아메리카, 뉴밀레니엄 뱅크 등에서 경력을 쌓은 김성민 지점장을 중심으로 한 팰팍 지점은 지난 5월 문을 연 이래 한달 만에 2000만달러의 예금고를 달성했다. 

    또 베이사이드 지점 역시 오픈 한달 만에 1300만달러의 예금고를 기록했다. 이 은행은 외환은행, 신한 아메리카 등에서 30년 경력을 지닌 유영애 씨가 지점장을 맡고 있다.

    은행 측은 뉴욕과 뉴저지 두 곳에 동시에 지점을 개설하면서 남동부 중심 지역에서 전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자평했다. 또 “동부지역 시장공략을 위해 문명식 부행장을 선임, 현지 사정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것 이라고 덧붙였다.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