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지난 2002년 존스보로에서 태동한 뷰티마스터(대표 박형권)가 오픈한지 17년만에 장학재단(Beauty Master Foundation)을 설립해 지역 학생 30명에게 각 1000달러씩 총 3만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한다고 지난 9일 발표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뷰티 마스터가 주최하고 채플 뷰티가 협찬하며 마이크 글랜튼(제75지구, 클레이턴카운티) 조지아 주하원의원의 협조로 진행하고 조지아주 의원회관인 폴 커버데일 빌딩 610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동생인 박남권 채플 뷰티 대표와 카너 지 뷰티마스터 이사가 참석했으며 한인 미디어 이외에도 주류 언론들도 취재 열기를 보였다.

    마이크 글랜튼 주하원의원은 커뮤니티에 감사를 전하고 특히 차세대 교육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에 감명을 받았다면서 뷰티마스터 장학재단의 정신이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관심을 갖고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는 작은 조각으로 구성된 출발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환원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며 향후에는 대학 레벨 전체까지 이 기회가  확장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남권 채플 뷰티 대표는 커뮤니티에서 사업을 하다 보면 장학사업 외에도 주민들과 원활한 관계를 위해 추수감사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열게 된다며 뷰티마스터의 장학사업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고등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장학금을 기부해 주었다. 현재 지원액은 3만달러를 넘어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장학금 신청 대상자는 클레이튼과 풀턴 카운티, 애틀랜타 교육청(APS) 산하 고교 졸업예정자와 대학 입학생 중 GPA가 최소 2.5 이상 이어야 한다.

    신청은 7월15일부터, 신청 마감은 9월30일까지 지원자는 성적표와 교장추천서,학업계획서, 자원봉사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뷰티마스터 웹사이트 www.beautymaster.com/scholarship에 업로드해야 한다.

    장학금 시상식은 12월7일 오후 사우스레이크몰에서 갈라(gala) 디너 형식으로 열리게 된다.

    한편 기자회견에 참석한 카너 지 뷰티마스터 이사는 귀넷카운티 교육관계자들과도 장학사업을 논의했지만 내년 선거를 앞두고 정치적인 의도를 우려한 때문인지 올해는 참가하지 않겠다고 밝혀왔다고 설명했다.


    뷰티1.png


    뷰티.png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