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송도 아메리카타운 2단계 국제도시 분양설명회

    by info@jobkoreanews.com on Jul 14, 201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송도 국제도시에 투자하세요


    해외 및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위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지어지는 송도 아메리칸 타운 2단계 애틀랜타 분양설명회가 지난 11일 둘루스 서라벌에서 부동산중개인 및 지역 한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시행사의  해외 총괄 분양 대행사인 LA의 MIH(Millenium Investment Holdings, 대표 제임스 김)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아메리칸타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분양자격 및 조건 등이 소개됐다.

    이날 제임스 김 대표는 만 19세 이상의 영주권자와 시민권자, 그리고 65세 이상 복수국적자가 분양을 신청할 수 있다면서 2024년 완공예정이며 오는 25일까지 아파트 분양신청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건물은 70층 아파트와 47층 오피스텔, 지하상가 10층 등이며 오피스텔 661실(4개 유형)과 아파트 498세대(6개 유형)과 펜트하우스 8세대가 분양된다.

    2단계 건물은 70층 고층 빌딩으로, 49층으로 지어졌던 1단계에 비해 높게 설계됐다. 3~4층에는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사우나, 게스트 하우스 등이 마련되며, 66~67층에는 저층 입주민들을 위한 스카이 라운지가 운영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캠퍼스 타운역이 있으며, 송도, 부평, 서울을 잇는 GTX-B 노선, 송도 내부를 순환하는 기차 TRAM 1호선역이 건설될 예정이다. 

    송도 아메리칸 타운 근방에는 트리플 스트리트, 현대 아울렛, 홈플러스 등 대형 샤핑시설이 들어서 있다. 연세대 송도 캠퍼스, 체드윅 국제학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는 것이 것이 MIH측의 설명이다.

    아파트 청약 신청금은 3000달러이며 10월에 10%의 계약금을 내고 정식 계약을 하게 된다. 60%의 중도금은 6차례에 걸쳐 납부하며 나머지 잔금 30%는 입주시 납부하게 된다.

    분양사는 아파트 당첨자를 오는 9월 발표하며 10월에 동호수 추첨을 실시하며 오피스텔 청약 신청은 내달 시작할 예정이다.


    송도분양.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