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AKR20200930044700005_01_i_org.jpg

    추석 인사하는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루빨리 아미(방탄소년단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기를…"(제이홉)
    룹 방탄소년단(BTS)이 추석을 맞아 각자의 소원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8일 공식 SNS에 추석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 차림의 멤버들은 저마다 "멤버들이 언제나 아프지 않 고   행복하기를 기도한다"(지민), "코로나19가 종식돼 하루빨리 팬분들과 투어를 했으면 좋겠다"(슈가) 등 소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무쪼록 평안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소원이 모두 다 이뤄지는 행복한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방탄소년단은 30일(미국 현지시간 29일)에는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팰런쇼)의 'BTS 위크' 두 번째 무대를 공개했다.


    팰런쇼가 지난 29일부터 닷새간 특별 편성한 'BTS 위크'는 방탄소년단을 집중 조명하는 주간 기획이다. 매일 다른 총 5곡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전날 첫 방송분에서 장엄한 경복궁 근정전을 배경으로 '아이돌' 퍼포먼스를 펼친 방탄소년단은 이날은 집을 연상케 하는 친밀한 세트에서 '홈'(Home)을 불렀다.


    지난해 발매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미니앨범 수록곡이다.


    멤버들은 부엌과 침실, 거실 등을 오가며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펼친 뒤 홈파티 같은 분위기에서 무대를 마무리했다. RM이 침실 문을 여니 기울어진 공간이 나타나는 등 이색적인 연출도 곁들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추석 당일인 다음 달 1일에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가요 시상식 연습 장면,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 여러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