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좌측광고

    Home

    사랑의 나눔 은혜 가운데 잘 마쳤다

    by info@jobkoreanews.com on Oct 19, 202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애틀랜타 섬기는교회(담임 목사 안선홍)가 지난 17일(토) 오전 8시 30분부터 지역사회를 섬기기위한 ‘제2회 사랑의 나눔 행사’를 교회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했다.


    오전 6시부터 차량들이 밀려드는 바람에 예정보다 20분 이른 오전 8시10분에 시작해 오전 9시30분경에 준비한 400개의 음식 박스가 모두 소진됐다.


    쌀과 계란, 감자를 비롯해 김, 라면, 두부, 마스크 등 50달러 상당의 식품과 생필품 등이 들어 있는 음식박스를 선착순 400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유스학생들과 청년, 교역자 등 40여 명은 주차 안내를 비롯해 자동차 트렁크에 쌀과 계란등 음식박스를 직접 실어 주며 봉사의 구슬땀을 흘렸으며 찬양팀은 멋진 연주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영상으로 시청하시죠


    안선홍 목사는 “기도만 하는 교회도 아니고, 섬김만 하는 교회도 아니라, 기도가 섬김으로 이어지는 것에 대해 기쁘고 행복한 아침” 이었다. 성도님들의 물질과 시간의 헌신이 더없이 감사했다.


    코로나로 인해 부자유를 경험하지만 죄로 인한 부자유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깨닫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하며 복음으로 인해 얻은 참자유를 누리고 선포하고 확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러한 때에 위축되고 내 교회라는 울타리에 갇히기 보다 하나님의 나라가 얼마나 자유롭고 왕성한지를 이번 행사를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청년부 담당 김경천 목사는 “친교부, 관리부, 전도부, 유스그룹, 청년부, 시니어 , 찬양팀까지 교회 전체가 힘을 모아 사랑으로 준비했다”면서 “사랑의 나눔 박스를 준비하며 봉사자들 모두가 작은 상자지만 준비한 정성과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은 뜻이 잘 전달되기를 믿음으로 바라며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교회는 지난 2일부터 12월18일까지 12주 기도 대장정 ‘충만케 하소서’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온라인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다.


    애틀랜타 섬기는교회 홈페이지: http://skeca.org


    섬기는교회.png


    섬기는교회 1.png


    섬기는교회 2.png


    섬기는교회 3.png


    ?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