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복합개발단지에 들어서…귀넷카운티 5호점


    독일계 할인 식품점 ‘리들(Lidl)’이 귀넷카운티 슈가힐시에 새로운 지점을 설립한다.


    AJC예 다르면 슈가힐시 의회는 최근 넬슨 브로그돈 불러바드와 시카모어 로드 교차로에 위치한 복합개발 단지에 리들 지점 입주를 승인했다.


    슈가힐 매장은 귀넷 5호점이자 조지아 8호점, 그리고 미국 전체에서는 꼭 101번째 매장이 된다.


    리들은 최근 피치트리코너스와 스와니, 로렌스빌에 연이어 귀넷 매장을 오픈했었다.


    리들 독일.png


    리들 슈가힐 지점 설계도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IMG_1020.JPG


    프라미스원은행 둘루스지점



    프라미스원 뱅크(행장 제이크 박)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무료송금 서비스를 실시한다.


    은행측은 개인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조지아주와 텍사스주에 위치한 은행 지점에서 무료송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료 송금행사기간은 오는 25일(금)부터 30일(수) 까지이며 고객 1인당 최대 1000달러까지 한국을 포함한 해외 모든 나라로 수수료 없이 송금할 수 있다.


    은행측은 “추석 무료송금 이벤트를 통해 한인 고객들이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IMG_0885.JPG 선우 앤드 선우 보험(구 노행자 보험,선우인호 보험)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2020년 8월31일 자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 합니다.


    오는 31일 둘루스와 도라빌의 사무실을 하나로 합쳐 둘루스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선상 둘루스빌리지 내 하얀풍차 제과점이 위치한 몰로 이전하며 전화번호는 기존과 동일하다.


    선우인호 대표는 기존 고객들에게 아무런 변동사항이나 불편함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도라빌 지역에도 출장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고 전화로 예약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전일자:2020년8월31일


    새주소 :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140 DULUTH GA 30096(둘루스 빌리지 내)


    전화번호 : 678-417-1275 , 770-986-0488(기존번호와 동일 )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프라미스원은행 장학금.png


    프라미스원뱅크(행장 제이크 박)와 초슨재단(이사장 조상진)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제6회 프라미스원&초슨장학생’을 모집중이다.

    이번 장학금의 대상은 현재 귀넷, 풀턴, 디캡카운티 내 고등학교 11~1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1인당 200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초슨재단은 프라미스원뱅크 조상진 이사장이 운영하는 비영리 재단이다.

    제출 서류는 ▲장학금 신청서 ▲최근 학교 성적표 사본 ▲재정 증명서(학부모의 2019 세금 신고서) ▲영문 에세이(주제; 인생 성공에 대한 나의 의견(My views on success in life)이다.

    장학금 신청 희망자는 4가지 서류를 오는 10월 9일까지 프라미스원뱅크(Attn: Scholarship Committee, 2400 Pleasant Hill Rd. Suite 160, Duluth, GA 30096)에 보내면 된다.

    신청서 양식 또는 기타 사항은 프라미스원뱅크 웹사이트(www.promiseone.b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SK이노베이션의 조지아주 법인인 SK배터리 아메리카가 조지아주의 인력 교육 및 공급 프로그램인 ‘퀵스타트'(Quick Start)와 제휴를 맺었다.

    SK배터리 아메리카는 퀵스타트 및 협력 교육기관인 레이니어테크니컬칼리지(Lanier Technical College)와 지난 30일 조인식을 갖고 잭슨카운티 공장에서 채용할 2600명의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위임했다.

    퀵스타트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조지아주의 경제개발 프로그램으로, 조지아주 내 신규 기업 또는 기존 기업에 대해 맞춤형 무료 인재양성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조지아주 잭슨 카운티 커머스시에 위치해 있는 약 450만스퀘어피트(약 12만6500평) 규모의 SK 배터리 아메리카는 SK이노베이션의 전기차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6월 25일 조지아 주정부와 전기차 배터리 제2공장 설립을 위한 9억4000만 달러(한화 약 1조1300억 원) 규모의 투자 협약식을 체결함으로써 기존 제1공장의 2000명 고용 효과까지 합쳐 2600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게 됐다.

    SK이노베이션은 퀵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채용 전 테스트와 각 주요 생산 분야 및 유지보수에 대한 직무 교육은 물론, 전문성 개발과 품질/생산성 제고를 위한 교육과정까지 함께 제공받을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위해 퀵스타트는 앞서 SK이노베이션의 서산 배터리 공장에서 관련 프로젝트 연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교육 자료 및 실습 시뮬레이션 등의 설계/개발 및 강의에 필요한 강사를 제공하고 있다.

    sk 퀵스타트.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한인 김정춘 회장이 지난 1989년 창업한 핫윙 프랜차이즈 ‘아메리칸 델리’의 치킨 윙이 전국 베스트 윙 가운데 하나로 선정됐다.
    음식 전문 미디어인 스릴리스트(Thrillist)는 29일 미국 치킨 윙의 날(National Chicken Wings Day)을 맞아 미국내 21개 베스트 윙 매장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 가운데 애틀랜타에서는 무려 3곳의 업소가 포함돼 ‘미국의 치킨 수도’라는 애틀랜타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선정된 업소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역시 한인 프랜차이즈인 아메리칸 델리로 스릴리스트는 이 곳의 윙을 ‘남부의 보석’이라는 표현으로 극찬했다.
    다음은 스릴리스트의 아메리칸 델리 소개 전문이다.
    “It’s hard to resist recognizing this Southern jewel that has mastered the sauce-to-bird ratio. Its first store opened in 1989 at South Dekalb Mall in Atlanta (yep, American Deli is celebrating their 30th anniversary), and the chain has turned into a staple in many cities since then. Get lost in the sauce by getting your wings smothered in BBQ, garlic parmesan, sweet chili sauces, or the Atlanta favorite, “lemon pepper wet.” If for some reason flats and drums aren’t your jam — though I don’t know why you’re reading an article on the best wing spots, if so — American Deli also serves up Philly steaks, burgers, fried rice, chicken tenders, fish, shrimp, and gyros. But assuming you’re here for the wings (seriously, why are you reading this if not?!), don’t forget to finish off your 10-piece wing combo with none other than the Peach Punch and congratulations, you are now a true ATLien.”

    (소스와 치킨의 비율을 통달한 이 남부의 보석을 인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1989년 애틀랜타 사우스디캡몰에 1호점이 문을 열었고 이후 많은 도시에서 체인점이 자리를 잡았다. 고객들은 BBQ, 마늘 파마산, 달콤한 칠리 소스, 또는 애틀랜타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몬 페퍼 웻”에 빠져서 헤어날 수 없게 된다.

    핫윙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아메리칸 델리는 필리 스테이크, 버거, 볶음밥, 치킨텐더, 피시, 새우, 그리고 자이로를 제공한다. 하지만 윙 때문에 아메리칸 델리를 찾는다면 10 피스의 윙과 복숭아 펀치의 콤보를 꼭 주문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진정한 애틀랜타 주민이 된 것이다.)

    아메리칸 델리 외에도 ‘J.R.크리켓’과 ‘윙 스팟’이 애틀랜타를 대표하는 미국 최고의 윙가게로 선정됐다. 조지아텍 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J.R.크리켓은 35년 역사를 지닌 곳으로 클래식 버팔로와 레몬 페퍼 웻, 테리야키 등의 소스가 인기가 높다.

    아메리칸델리.png

    아메리칸 델리 인스타그램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아시아나 항공이 오는 21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을 판매하는 이벤트인 ‘Buy Now, Fly Any Date’를 실시한다.


    아시아나 항공에서 운항하는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발 인천행 왕복항공권이 대상이며 출발기간은 8월 16일부터 12월 4일, 또는 내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제한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항공권에 대해서는 최대 3회까지 120달러에 달하는 수수료 없이 출발 날짜를 변경해준다. 단 운임 차액이 발생할 경우 수수료와 별개로 본인이 부담해야한다.


    가격은 샌프란시스코-인천 왕복이 789달러부터, 시애틀-인천은 807달러부터, LA-인천은 890달러부터, 뉴욕(JFK)-인천은 999달러부터 시작된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004230001210349


    아시아나항공.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애틀랜타여성경제인협회(회장 켈리 최)가 24일 에모리대 세인트조셉 병원에 의료용 마스크를 2000개를 전달하며 한인사회의 사랑나눔에 동참했다.

    최 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위험한 환경속에서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돌보는 병원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

    에모리대 병원 담당자들은 현재 마스크가 부족한 병원이 많다며 급한 곳으로 나누어서 보내겠다며 진심으로 고마워했다고 전했다.

    현재 애틀란타경제인협회는 켈리 최 신임회장과 정주희 전회장의 이취임식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잠정연기한 상황이다.

    최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당하는 분들께도 위로가 있기를 바라며 여성경제인협회도 계속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여성경제인.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미용실과 이발소 등 뷰티 살롱등 24일 재개업을 앞두고 조지아 주정부의 미용-이발위원회(Georgia Board of Cosmetology and Barbers)가 구체적인 비즈니스 지침을 21일 저녁에 발표했다.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이 내용을 공개하며 주정부는 비즈니스 재개를 위해 엄격한 위생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가이드라인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라면서 미용-이발 규칙을 시작으로 업종별 지침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시설내에 비접촉 적외선(touchless infrared) 체온계를 설치하고 직원들은 물론 모든 고객에 대한 체온 검사를 해야 한다.

    ◇ 건강체크

    모든 고객에 다음이 4가지 질문을 꼭 해야 한다. ▷기침을 한 적이 있나요? ▷열이 난 적이 있나요? ▷지난 14일간 주변에 이러한 증상을 가진 사람이 있었나요? ▷집안에 아프거나 자가격리를 하는 사람이 있나요?

    ◇ 매장내 입장객 제한

    모든 고객은 워크인(walk-in)이 아닌 온라인이나 전화 예약으로만 받아야 한다. 대기장소의 인원도 제한해야 하며 가능하면 외부에 있는 차량에서 대기하도록 권유해야 한다. 매장 내에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만 있는 것이 원칙이다.

    ◇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매장내 개인간 거리는 항상(at all times) 최소한 6피트 이상이어야 한다. 살롱은 부스 사이에 추가 간격을 둬야 하며 되도록 부스 사이에 가리개(divider shields)를 설치해야 한다. 그리고 가능하면 직원들의 근무 스케줄을 변경해 여러 직원이 동시에 서비스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 개인보호장비(PPE) 착용

    모든 직원은 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한다. 또한 가능하면 고객들에게도 마스크를 제공해야 한다. 고객들도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직원들은 마스크 외에 안면보호대(face shield), 장갑, 1회용이나 세탁가능한 가운, 목 보호대 등을 착용해야 한다.
    모든 보호장비는 고객이 바뀔 때마다 교체해서 착용해야 한다. 직원들은 매장에 출근할 때 샤워를 하고 깨끗한 옷을 입어야 하며 퇴근할 때는 다른 옷으로 갈아 입어야 한다. 특히 새로운 고객을 맞기 전에 항상 20초간 따뜻한 물에 비누로 손을 씻어야 한다.

    ◇ 소독

    영업을 재개하기 전에 철저한 소독과 청소를 실시해야 한다. 특히 모든 표면과 기구, 리넨 등을 새롭게 소독하고 세탁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모든 미용 기구와 샴푸 대야, 페디큐터 대야, 작업대, 시술실, 화장실을 소독해야 한다.
    또한 매장내에 신문과 잡지 등 간행물과 종이제품은 모두 제거해야 하며 하이터치 표면은 정기적으로 닦고 소독돼야 한다. 특히 손세정제를 모든 고객과 직원이 쓸 수 있도록 비치해야 하며 결제도 현금을 가능한 피하고 카드 프로세싱도 서명이나 핀 넘버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시스템을 바꿔야 한다.
    만약 현금을 거래했다면 곧바로 손을 씻고 손세정제를 이용해야 한다.

    ◇ 운영

    아픈 직원은 출근해서는 안되며 업주는 위생과 손씻기, 기침 예절, 보호장비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과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직원 휴게실은 철저히 소독되고 청소돼야 하며 직원들의 모임장소로 이용돼서는 안된다. 근무 스케줄을 조정해 항상 적정한 인원만 매장에서 근무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남대문시장 둘루스점(지점장 김재영)이 2020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 한인 시니어들에게 떡국을 대접한다.

    무료로 떡국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1일 오전 11시 시작되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둘루스점 푸드코트에서 열리며 60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다.

    남대문시장측은 “새해 첫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떡국 한그릇을 대접하며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문의 770-921-8288)

    남대문.png

    E.M.BOP 설날 떡국잔치가 새해 첫날인 1월1일 오전11시 부터 오후2시까지 선착순200명에게 무료로 떡국을 제공한다.(문의 470-469-6843)

    embop.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장학금.png

       (사진)장학금 시상식 모습 /프라미스원뱅크 제공



    프라미스원 뱅크(행장 제이크 박)가 지난 7일 둘루스 지점에서 2019년 장학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은행 장학금을 수여받은 10명의 장학생은 현재 귀넷, 풀턴, 디캡 카운티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11, 12학년 학생들로 학교 성적과 에세이 등을 토대로 선발됐다.


    장학금 수혜를 받은 10명의 학생들은 장학증서와 함께 각 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 했다.


    제이크 박 행장은 직접 학생들의 에세이를 심사하며 장학사업에 대한 큰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박 행장은 이날 학생들에게 “끊임없이 도전하며 앞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를 거울삼아 더욱 학업과 사회에 전진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프라미스원 뱅크는 이달말 7번째 지점이자 첫 타주 지점인 텍사스 휴스턴 지점오픈을 앞두고 있다.


     장학생 명단


    ▶앤드류 김 (노스귀넷)

    ▶크리스틴 최 (노스귀넷) 

    ▶김호정(피치트리릿지) 

    ▶안현서 (노스귀넷) 

    ▶박현우 (레이니어) 

    ▶아이삭 조(피치트리릿지) 

    ▶제니퍼 장(피치트리릿지) 

    ▶자슈아 서 (노스귀넷) 

    ▶배정은 (피치트리릿지) 

    ▶로이든 길 (뷰포드)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이  8일 오전 9시30분 뉴욕 나스닥(NASDAQ) 거래소 본부에서 주식거래 시작을 기념하는 오프닝 벨 타종 행사를 개최했다.


    동남부 한인은행 가운데 처음으로 지난 3일부터 나스닥에 상장된 메트로시티은행은 이날 타종식에 백낙영 회장과 김화생 행장 등 임원진이 참석해 나스닥 거래를 축하했다.


    선우인호.png


    은행의 공식 상장명은 지주회사인 ‘메트로시티 뱅크셰어스’이며 거래 약자는 ‘MCBS’이다. 지난 2006년 애틀랜타에서 설립된 메트로시티은행은 동남부 지역은 물론 뉴욕, 뉴저지, 텍사스, 버지니아 등에 총 1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나스닥에 상장된 한인은행은 메트로시티은행을 비롯해 뱅크오브호프, 한미은행, 오픈뱅크, 퍼시픽시티뱅크 등 총 5곳이다.


    낙스타.png

      타종식 모습 


    낙스타1.png

     임원진과 나스닥 관계자 ...

    낙스타2.png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중계되는 모습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델타항공이 2020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승무원 채용에 나섰다.

    델타는 26일 “2020년 델타항공과 함께 할 승무원을 신규 채용한다”면서 “2020년 1월1일 기준 21세 이상으로 고교 졸업장이나 GED(고졸검정고시)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선우인호.png

    채용규모는 총 1000명이며 특히 한국어와 일본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델란드어, 프랑스어, 그리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를 할 수 있는 이중언어 구사자를 특별 채용한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델타항공에는 현재 2만5000명 이상의 승무원이 근무하고 있다.

    델타는 “이상적인 지원조건 가운데 하나는 고객서비스나 환자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1년이상 종사한 사람”이라면서 “다른 사람을 케어하는 것을 좋아하고 안전을 챙길 수 있는 지원자를 환영한다”고 전했다.

    Delta.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이 지난 14일 예금고 1억달러를 돌파한 스와니지점(지점장 캐서린 정)에 기념 상패를 전달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스와니 지점은 6개월전 1억달러를 돌파한 뒤 현재 1억300만달러의 예금고를 유지하고 있다. 

    은행측은 “1억달러를 돌파했다고 바로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6개월간 1억달러 이상을 유지한 지점에만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상패 전달식후 캐서린 정 지점장은 “지역 고객들이 메트로시티은행의 브랜드와 지점 직원들의 정성어린 서비스를 믿고 맡겨주셔서 이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홍수정.png

    김화생 행장은 “본점과 둘루스점, 존스크릭에 이어 스와니지점이 4번째로 1억달러를 돌파했다”면서 “현재 19개 지점에서 풀 뱅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호 지점 오픈을 위해 사전 조사작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캐리 호 본점 지점장과 사라 서 존스크릭점 지점장, 김선미 둘루스점 지점장이 참석해 ‘1억불 클럽’ 가입을 축하했다. 


    정지점장.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 협회(UGBSA, 회장 손윤식)가 주최한 제2회 뷰티 트레이드 페스티벌이 지난달 30일(일) 인피니트 에너지 포럼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날 오전 9시 행사장에는 견종호 부총영사,르네 언터맨(Renee Unterman) 주상원의원(공화, 45선거구),김화생 메트로시티은행장, 김형률 애틀랜타 평통회장, 김응호 도매인협회장,여필동 (주)구성환경 대표, 소프라노 이영숙 교수(한세대) 등이 리본 커팅에 참석했다.


    홍수정.png 

     

    손윤식 회장은 벤더와 바이어간 만남의 굉장과 소통이 잘돼기 위해 트레이드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헤어,액세서리,캐미컬,색조화장품, 주얼리, 잡화,스킨케어 등 250여개 부스에 85개 벤더가 참여했다. 

    색조 화장품을 판매하는 관계자는 생각외로 많이 주문을 해주셔서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고 말했다.

    내년 제3회 뷰티 트레이드 페스티벌을 2020년 8월 30일 인피니트 에너지 포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2뷰티1.png


    2뷰티.png



    프라미스원 은행(행장 제이크박)이 맥기니스(McGinnis) 지점 그랜드 오프닝행사를 지난 14일 개최했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지난 11 여년간 지역사회와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노아은행(NOA Bank)이 프라미스원은행(PromiseOne Bank)으로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저희 프라미스원(PromiseOne)은행은 앞으로 설립부터 가졌던 초심그대로, “Good People, Smart Banking”이라는슬로건으로, 더욱 많은 고객분들 가까이에서 좀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PromiseOne Bank라는 이름에는 "모든 은행 직원들이 가족같은 한 마음으로 고객분들께 최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의미가 담겨 있다.


    선우인호.png


    또한 은행 로고는 "저희 은행이 고객분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지원해 드리는 버팀목이 되겠다"의미를 가지고 있다.

    맥기니스 지점은 이 은행의 6번째 지점으로 맥기니스 페리 로드와 올드 애틀랜타 로드, 벨 로드가 교차선상 인근에 있다.

    제이미 최 지점장을 포함해 총 5명이 근무하며 모든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제임스 조 이사장의 축사와 제이크 박 행장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겠다고 말했다. 

    프라미스원으로 변경되었어도 고객의 기존 라우팅 및 어카운드 번호는 변함이 없고,데빗·크레딧카드, 체크 번호도 그대로 유지된다.

    박 행장은 법적으로 은행명 변경은 이미 완료됐으며 본점 및 각 지점의 싸인 변경은 오는 7월 중에 완료할것 이라고 했다. 

    올해 연말에 텍사스 휴스턴 지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맥기니스 지점 문의 : 678-892-7040  


    ▲주소 : 7775 McGinnis Ferry Road STE 104, Johns Creek, GA 30024


    프라미스은행.png


    프라미스은행1.png

    프라미스은행2.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노아은행(행장 제이크 박)은 지난 9일 둘루스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프라미스원 뱅크(PromiseOne Bank)'라는 새이름에 대해 설명했다.


    (동영상 시청하세요)


    제이크 박 행장은 채택된 은행명은 고객과 함께 약속을 실천하는 은행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노아은행은 애틀랜타 한인들의 도움으로 지난 10여년간 잘 성장할 수 있었다.  

    노아은행은 지난1월 이름 변경을 위해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 400여개의 이름이 접수됐다. 


    켈리최.png


    박 행장은 노아(NOA)는 노스 오브 애틀랜타 North Of Atlanta 의 줄임말로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이름이 필요했다면서 '프라미스원'이라는 이름은 편안하면서도 은행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변경된 은행명은 당국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고 승인이 나면 상반기내 CI(기업 이미지) 교체 등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박 행장은 행명 변경 이외에는 직원, 서비스, 계좌 등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와니 존스크릭 파크빌리지 II 건물내에 위치, 맥기니스 페리 지점은 5월경에 오픈 예정이다. 

    또 은행 설립 이후 첫번째 타주 지점인 텍사스 휴스턴 지점은 연내 오픈할 예정이다.


    노아은행.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한인 자본과 중국계 자본이 참여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은행이 9월에 존스크릭 지역에 설립될 예정이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이 은행 설립을 준비 중인 ‘로열 트러스트 뱅크’(Loyal Trust Bank) 홍승훈 상임고문과 오유제, 박형상 이사 관계자들은 지난 26일 기자 간담회를 갖고 은행 설립 취지와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제일IC은행 초대 행장을 지냈던 홍승훈 상임고문은 지난 11일자로 조지아주 은행감독국과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에 정식 허가서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 은행이 승인을 얻으면 지난 경기침체 이후 12년 만에 조지아주에서 최초로 설립되는 은행이 된다.

    오유제 (전 동남부무역협회장) 이사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는 온라인 금융서비스 제공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형상(선스 트랜스퍼) 이사는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좋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경영진과 이사진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로열.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전기자동차용 리튬 이온 배터리 생산 기업 SK이노베이션이 'SK Battery America' 기공식을 지난 19일 애틀랜타 북동부 잭슨카운티 커머스시 산업단지에서 총 16억7000만달러가 투자되는 전기차 배터리 생산공장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특히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 제프 던컨 부주지사, 팻 윌슨 경제개발부 장관 등은 물론 트럼프 대통령의 최측근인 윌버 로스 연방 상무장관이 참석해 행사의 무게를 더했다.

    지방정부 관계자인 커머스시의 클락 힐 시장, 톰 클로우 잭슨카운티 이사장 등도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또한 SK가 배터리를 납품하게 될 포드, 폭스바겐, BMW 등 완성차 관계자들도 참석했다.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SK의 진출로 조지아 주민들은 밝은 미래를 얻게 될 것이며, SK는 조지아 역사상 가장 큰 투자를 했음은 물론 지역 학교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의 미래를 여는 파트너가 된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켐프 주지사는 우리 주에서 사업의 번창을 기원한다며 오늘은 조지아에게 기억할 만한 순간 이라고 했다.

    김 준 SK이노베이션 사장은 조지아의 인센티브 패키지의 규모는 다른 주들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말했다.노동력과 사업 환경, 또 조지아의 퀵스타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이 투자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최재원 수석부회장은 조지아는 나의 제2의 고향이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최 수석부회장은 SKC 공장설립 이후 조지아의 느낌은 환대와 공감, 가정중심 가치관 등은 한국의 '정'과 유사했다며 이곳에서 꿈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sk.png


    sk1.png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대한항공 사진.png

    대한항공이 내달 10일 일광절약 시간제(서머타임)시작에 따라 애틀랜타-인천 항공스케줄이 변경된다. 

    애틀랜타-인천 항공 신규 스케줄은 웹사이트 (www.korean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경된 스케줄을 살펴보면 △편명 KE036(애틀랜타-인천)3월10일-3월30일=출발12시55분-도착17시15분(익일)/3월31일-10월26일=출발12시30분-도착16시20분(익일)△편명=KE035(인천-애틀랜타)3월10일-3월30일=출발09시35분-도착10시10분/3월31일-10월26일=출발9시20분-10시10분이다.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