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오는 8월 개최하는 재미한국학교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11일 귀넷상공회의소 1818클럽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 행사에서 김성진 주애틀랜타총영사관을 비롯한 각 한인 협회 단체 인사들이 참석해 후원금을 내거나 약정했다.

    선우인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고국산천에 대한 집착이 강하던 우리 선조들이 하와이로 이민을 가서 중노동에 시달리면서도 제일 먼저 한 일이 교회와 한국학교를 세우는 것이었다. 독립운동하는 마음으로 한국학교를 키워 온 선조들의 마음이 여기에 모인 여러분의 마음과 같을 줄 믿는다”며 “2세들에게 올바른 정체성을 심어주는 것은 우리 기성세대의 의무이며 특권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민 NAKS 총회장, 김성진 주 애틀랜타 총영사, 조중식 호프인터내셔널 회장이 축사했고, 지난6일 동남부 동요부르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유예린 양이 축가를 불러 갈채를 받았다.

    행사에는 손환 동남부한인회연합회장, 조성혁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장, 김일홍 뷰티협회장, 임형기 주류협회 이사장, 손동문 골프협회장, 박화실 애틀랜타 CBMC 회장, 오영록 전 애틀랜타한인회장,매트로은행 김화생 은행장,신한은행 이무의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준비위측은 이날 행사에서 총 4만6천 달러(약정금 포함)가 모금했다고 밝혔다. 특별히 중앙일보,  한국일보,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등 언론사들도 후원했다.  


    naks1.png


    naks.png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89 Next ›
    / 89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