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가 개최한 ‘온라인 평화통일 문예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하고 지난 6일 둘루스 1818클럽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수상자 가족과 민주평통 관계자 등 최소한의 인원 25명이 참석했다.

    김형률 회장은 “차세대들이 대한민국의 평화통일에 긍정적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민주평통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애틀랜타 지역 예선 대상에는 진예나 학생이 선정됐다. 진 양은 ‘2032년 하계올림픽 남북공동 유치, 올림픽으로 분열을 걷어내자’는 그림을 출품했다.

    최우수상은 ‘마음의 끈’이라는 글을 출품한 김은진 학생과 ‘화양연화’라는 제목의 그림을 출품한 김예은 학생이, 우수상은 표 향(글짓기 부문) , 김은슬(그림부문) 학생이 차지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받았다.

    김은진 학생의 글짓기 작품은 미주지역 온라인 평화통일 문예공모전 본선에서 글짓기 부문 장려상 작품으로 선정됐다. 김 양은 오는 13일 온라인 시상식을 통해 상장을 전달받는다.

    한편 장려상에는 노성민, 노수민, 이다해, 김민성, 김민창, 이주하, 한준영, 박래온, 박지온, 김우진, 전재영, 장민하 학생이 입상했다.

    평통 문예공모전.png

    온라인 문예 공모전 시상식 단체사진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28 Next ›
    / 152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