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이하 KACCUSA,미주한상 총연)가 제42차 임시총회 및 제51차 임시 이사회를 지난 8일 둘루스 소네스타 호텔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5월 달라스에서 26대 미주한상총연 회장에 취임한 강영기 회장은 인사말에서 총연은 그동안 애틀랜타를 비롯해 노스캐롤라이나, 햄프턴 로드,워싱턴DC, 뉴욕, 시카고, LA 오렌지 카운티 등에 소재한 상공회의소를 방문하면서 지역사회 현안 및 발전을 위해 상호 협조하기로 다짐했다”면서 “임원단은 사사로운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달려갈 것이며 총연의 발전과 위상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올해 10월에 열리는 제16차 창원 한상대회에서도 미주한상 총연의 결집된 힘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임시총회서 상정된 안건토의 중 사업계획을 살펴보면 웹사이트 개편, 미주한상 총연 회보 발행, 창원 한상대회, 미주한상 총연 미주직능단체장 간담회 및 총회장배 골프대회, 미주한상대회 2018년 5월, 명예회원 운영안, 미주한상 총연 시상식, 평창 동계 올림픽 지원활동 등이다.

    강 회장은 "내년 5월 개최되는 미주 한상대회는 미주 각계각층 단체들과 한국의 중소기업, 미국의 기업들이 함께 참여해 한인 커뮤니티 경제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행사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잡페어, 우수 한국상품전, 미국 우수상품 전시회 등을 마련할 방침이다.



    강영기.png

    강영기1.png

    강영기2.png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70 Next ›
    / 87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